티스토리 뷰

 

안토니오 바요나 ‘쥬라기 월드2’ 감독이 한국 상영 버전의 일부 장면 편집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안토니오 바요나는 자신의 SNS에 “한국에서 상영되고 있는 버전은 제가 승인한

공식 버전이다. 오해가 없기를 바란다”고 적었다.

이어 “더는 논란이 되지 않기 위해 명확하게 전달한다”고 덧붙였다.

 

 

최근 인터넷 영화 게시판는 ‘쥬라기 월드2’가 국내에서 12세 관람가 등급을 받기 위해

일부 장면을 임의로 삭제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영상물등급위원회에 올라온 ‘쥬라기 월드2’의 상영 시간은 127분 36초인데 반해,

영국영화분류등급위원회(BBFC)에 등록된 러닝타임은 128분 17초로 41초 정도 차이가

나는 점을 이유로 꼽았다.

 

이와 관련해 배급사 UPI는 “이는 국내에서 임의적으로 특정 장면에 대해 편집 하거나

요청한 것이 아닌 감독과 제작자, 제작사의 승인을 거쳐 본사로부터 직접 제공받은

것이다. 하여 온오프라인상 상영 버전에 관한 사실 무근 내용과 유언비어를 퍼트리는

행위를 자제 부탁 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출처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