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스티븐 연이 ‘버닝’에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24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CGV압구정에서

영화 ‘버닝’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이창동 감독을 비롯해 유아인, 스티븐 연, 전종서가 참석했다.

 

 

 

이날 스티븐 연은 “꿈에서라도 이창동 감독과 작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을 하지 못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어느 날 봉준호 감독에게 전화 한 통을 받았다.

‘이창동 감독이 부른다, 연락해라’라는 말이었다.

곧바로 이창동 감독에게 연락했고, 시나리오가 좋아 출연을

결정했다”고 언급했다.

 

또한 “완전히 제가 몰입을 해서 한국 사람으로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한국에서 촬영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좋았다.

그래서 벤을 연기했다는 게 아닌, 벤이 된 느낌이라 즐기면서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버닝’은 유통회사 알바생 종수(유아인 분)가 어릴 적 동네 친구

해미(전종서 분)를 만나고, 그녀에게 정체불명의 남자 벤(스티븐 연)을

소개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럽고도 강렬한 이야기다.

<출처 MK스포츠>